About Kkanbu

  • 가치를 요리하는 친구들/ 깐부치킨은 2006년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며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서비스에 대한 해답을 찾았습니다.
  • 넘쳐나는 치킨 창업시장에서 매장형 치킨집이라는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깐부치킨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발빠르게 대처하며 세심한 가맹점 운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추억의 메뉴를 재해석한 전기구이는 젊은층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메뉴가 되었으며 활기차고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인테리어는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이크아웃문화를 강화하여 치킨업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주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치킨문화의 편견을 깨고 '유니크한 외식 문화 공간'을 창출한 깐부치킨의 차별화된 힘입니다.
  • 깐부치킨만의 '즐거움과 만족'의 가치. 즐거운 외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 깐부치킨은 언제나 행복한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CI & BI 소개
깐부의 의미/ 어린시절, 새끼손가락 마주 걸어 편을 함께하던 내팀, 짝꿍, 동지를 의미합니다.
BI/ 깐부만의 이미지를 표출하고자 재미있고 자유로운 터치의 글씨체를 조합하여 주목도를 높인 로고타입 입니다.
COLOR/ 오렌지는 맛, 브라운은 신뢰로 맛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향한 약속을 상징합니다.

깐부치킨 BI, LOGO 이미지